개비스콘 효능 효과 가격 성분

 

질병으로 인해 혹은 건강관리를 위해서 약을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약을 드시기전에 약에 대한 정보를 검색해보고 효능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전문의에게 처방을 받거나 약사를 통해 약을 구입하면 안전하지만 그래도 사전에 약에 대한 정보를 알고 드시는 것이 내 몸을 위해 더욱 좋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개비스콘에 대한 효능,효과,가격,부작용 그리고 먹는방법까지 총정리 해보록 하겠습니다.

 

 

개비스콘은 광고에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속쓰림이나 복부팽만 소화불량에 효과가 있는 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츄어블정으로도 된 제품이 있는데 개비스콘더블액션현탁액을 더 많이 찾으십니다. 제조 및 수입원은 옥시레킷벤키저사 입니다.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2포에 만오천원, 4포에 5천원인데 약국마다 다를 수 있으니 니 직접 내방하시어 확인하는 것이 정확합니다.

 

개비스콘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비스콘 효능 효과 가격 성분

 

효능 및 효과

 

개비스콘은 위식도 역류의 증상개선에 효능이 있는데요, 산역류,속쓰림, 위내용물의 역류로 인한 소화불량에 효과가 있습니다.

 

주성분인 탄산칼슘이 위산을 중화시켜 주기 때문에 위산 과다로 인한 더부룩한 증상이나 팽만감을 완화시켜 줍니다.

 

성분 및 함량

 

개비스콘은 크림색의 현탁액으로 페퍼민트향이 납니다.

주성분은 탄산칼슘 3.25g/100mL, 알긴산나트륨 5g/100mL,탄산수소나트륨 2.13g/100mL 이며 첨가제는 삭카린 나트륨,수산화나트륨,정제수,카보머974P,파라옥시벤조산메틸,파라옥시벤조산프로필,페퍼민트향으로 되어 있습니다.

 

먹는방법,보관방법

 

12세 이상의 소아와 성인이 섭취할때는 1회 10~20ml를 1일 4번 식후 및 취침전에 복용하도록 합니다. 개비스콘을 보관할때는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도록 하고 원래 용기에 그대로 보관합니다. 약을 개봉했을때는 6개월안에 사용해야 합니다.

 

 

주의사항

 

개비스콘 효능 효과 가격 성분

개비스콘은 탄산칼슘 성분이 들어 있어서 다른 약물의 흡수를 방해할 수 있다고 해요. 다른 약을 복용중이라면 간격은 2시간정도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일주일정도 투여를 하였으나 증상 개선이 안된다면 전문의와 상의하도록 합니다.

 

개비스콘 효능 효과 가격 성분

 

개비스콘의 효능,효과,성분,부작용 그리고 먹는방법 주의사항까지 한번에 정리해 보았습니다. 참고하시어 복용하시고 위장관리를 위해서는 식습관리 중요하니 몸관리 잘 하셔서 늘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